본문 바로가기

cosmetic리뷰

롬앤 여라시리즈 나도 여름라이트 이고 싶다 웜둥이의 여라도전 rom&nd summer pink

솔직히..웜한피부인건 아는데..
정확하게 제 피부 톤을 몰라요☺️

하지만
한번쯤은 하늘하늘한
흰끼 낭낭한 여름라이트 피부이고 싶다..는
개인적인 소망이에요.


그래서 무작정 예쁜 딸기우유같은 컬러에 반해
구매해 버렸어요😝

회끼 아니고
흰끼 낭낭한 여름라이트 핑크
뮤트 하지 않고 맑은 핑크

이번 롬앤 여라시리즈 대박입니다.
컬러에서 진심을 느껴봅니다.


롬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중이라
35%할인 가격에 구매할수 있었어요.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 #여라시리즈
26 베리 베리 핑크 very berry pink

짱한 마젠타 컬러가 아닌
아주 예쁘고 맑은 딸기 우유 컬러에요.
흰끼 가득한 맑은 핑크입니다.

착색은 있어요.
색감이 강하지 않아서 쨍한느낌은 없었어요.


롬앤 베러 댄 아이즈 #우유시리즈
W03 말린 스트로베리

은은하게 스며드는 맑은 딸기우유 컬러입니다.
처음 발색시 쪼금 당황 할정도로
흰끼 가득한 베일을 얹은 느낌의 핑크톤 였어요.

짙게 발색이 되는게 아니라 얇게
은은하게 컬러를 쌓는 기분💕
역시..웜둥이의 발색인가 싶다가
동동뜨지않고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컬러감에
엄지 척👍🏻 감동쓰-☺️


웜한 피부인데도 소화 가능한 발색😝
저는 대만족 입니다.

펄이 들어간 컬러도 은하수 같이
잔잔하고 오팔느낌의 발색입니다.

제가 가진것중 가장 밝고 로지+화이트
계열의 베이스로 피부톤을 맞춘후 사용했어요.
정말 만족하고...애정할꺼 같아요💖